다음과 같은 간단한 팁을 통해 평판 관리를 보다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지원

다음과 같은 간단한 팁을 통해 평판 관리를 보다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지원

다음과 같은 간단한 팁을 통해 평판 관리를 보다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지원

평판을 중요하게 만드는 것은 무엇인가? 나쁜 평판이 고객을 쫓아낼 것이 확실하다는 사실이다.

평판이 좋은 기업은 더 많은 사업을 받고 이것은 더 많은 이익을 가져다 준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회사의 평판을 보호하고 향상시키고 싶다면, 다음 기사는 그것을 하는 방법을 보여준다.

항상 고객에게 훌륭한 후속 조치를 제공하십시오.

사업이 더 큰 규모라면 그렇다.

고객들은 당신이 신경쓰는 것처럼 느껴야 한다.

체크인할 수 있는 자동 시스템을 사용하십시오.

당신은 또한 그들에게 최근의 거래에 대한 코멘트를 해달라고 요청할 수 있다.

좋은 공격은 당신의 브랜드의 온라인 이미지를 고려할 때 항상 최고의 방어 수단이다.

만약 당신이 긍정적인 피드백을 증가시키기 위해 노력한다면, 그것은 부정적인 것들을 희미하게 만들 것이다.

검색 엔진 목록에서 부정적인 피드백이 미끄러지도록 새로운 긍정적인 내용을 계속 게시하십시오.

온라인으로 대화할 때 친절하게 대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메시지를 올리는 것은 팬들과 정기적으로 소통하지 않으면 가치가 없다.

만약 누군가가 소셜 미디어에 당신의 페이지에 질문을 올리면, 가능한 한 빨리 그것에 대답하도록 조심해라.

답을 잘 모르면 알게 될 것임을 알리고 알려야 한다.

비즈니스와 관련된 검색 구문은 웹 페이지에서 사용해야 한다.

그것은 당신 회사의 이름으로 시작한다.

구글과 같은 대형 검색 엔진은 허가성을 선호한다.

그들이 당신이 권위자라는 것을 알게 되면 검색 엔진 결과가 집계될 때 당신은 훨씬 더 잘하게 될 것이다.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십시오.

아놀드 월드와이드에 따르면, 이 곳의 고객들 중 절반 이상이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질문을 받았을 때 브랜드가 반말을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빨리 그렇게 하도록 해라.

많은 기업이 통신 전략의 이 부분을 미끄러지게 허용하기 때문에 당신이 우위를 점할 수 있다.

귀사의 업계에서 현재 진행 중인 상황에 대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자신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것은 주변 사람들에게 가능한 최고의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준다.

하루 5분씩 시간을 내어 인터넷 검색을 통해 귀사의 업계에 대한 최신 정보를 읽어 보십시오.

고객이 자주 찾는 장소에서 자신의 존재를 알리십시오.

그들이 가는 식당이나 공공장소를 방문하라.

고객이 방문하는 장소를 자주 방문함으로써, 당신은 그들과 더 잘 알게 될 것이고 그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그 사회적 환경은 그들이 당신에게 좀 더 편하게 마음을 열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소셜 미디어에 주목하라.

이러한 플랫폼은 종종 기업이 논의되는 곳이다.

이러한 사이트를 주의 깊게 관찰하면 부정적인 댓글이 올라오는 즉시 피해를 통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사업 평판에 더 이상의 손상을 방지하기 위한 한 가지 방법이다.

기업의 명성은 간과해서는 안 될 중요한 측면이다.

좋은 평판이 없다면, 고객들은 그것을 떠날 것이기 때문에 그 사업은 살아남을 수 없을 것이다.

따라서 성공적인 기업을 만들기 위해서는 건전한 평판관리 원칙을 활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더 좋은 사업에는 더 좋은 평판이 따른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