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마케팅을 활성화하기 위한 전문가의 제안

비디오 마케팅을 활성화하기 위한 전문가의 제안

비디오 마케팅을 활성화하기 위한 전문가의 제안

특히 인터넷에서의 경쟁은 힘들다.

각종 출처로부터 도움을 받고 싶으니, 비디오 마케팅을 간과하지 마라.

다음 기사는 당신의 사업을 위해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을 실행할 수 있는 창의적인 방법을 보여줄 것이다.

YouTube 사용자에게 제공되는 다양한 편집 기능을 살펴보십시오.

예를 들어, 비디오에 주석을 달 수 있다.

마케팅 중인 제품 또는 서비스와 관련된 링크, 프로모션 제안 및 어필 쿠폰 코드를 포함하여 이 기능을 활용하십시오.

제작 가치는 비디오 마케팅 콘텐츠를 제작하는 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고려 사항이 아니다.

대부분의 경우, 원하는 결과를 얻는 것은 동영상의 기술적 우수성이 아니다.

많은 인기 있는 회사들이 마케팅 금을 거두기 위해 간단한 비디오를 사용해 왔다.

YouTube를 무시하지 마라.

유튜브가 첫 번째 방문지가 되어야 한다.

그것은 당신에게 무료 비디오 호스팅을 제공한다.

그들은 또한 모든 웹사이트 중 세 번째로 많이 방문된다.

가장 많이 방문한 동영상 사이트일 뿐만 아니라 검색 순위가 높은 검색 엔진이기도 하다.

무역 박람회, 컨벤션 또는 기타 업계 행사에 참석할 때는 항상 비디오 카메라를 휴대하십시오.

당신 분야의 전문가인 몇몇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눌 기회가 있을 수도 있고, 아니면 그냥 당신의 경험을 기록할 수도 있다.

공개 강연을 할 때는 반드시 누군가가 녹음을 하도록 하라.

사람들은 진실을 원해! 동영상을 만들 계획이라면 주제에 진정으로 관심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자연스럽고 진실한 태도를 보인다면, 사람들은 비디오를 훨씬 더 좋아할 것이고 더 많은 것을 위해 나중에 다시 돌아올 것이다.

당신의 비디오에 대한 소개와 아웃트로의 대본을 쓰세요.

당신의 이름과 직위, 회사 이름, 그리고 당신이 무엇에 대해 말할 것인지 진술하시오.

각 동영상의 끝에서 뷰어에게 제품 구입이나 사이트 방문과 같은 작업을 수행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시청자들이 비디오 마케팅으로 당신의 회사에 들어오도록 하라.

당신의 제품을 만드는 데 드는 노력을 비디오로 녹화하면 소비자들은 그들이 고마워할 당신의 운영을 막후에서 볼 수 있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당신의 서비스나 비즈니스의 개인적인 결말을 보는 것을 좋아한다.

고객이 계속해서 질문하는 동일한 질문이 표시되면 답변을 제공하는 비디오를 만드십시오.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비디오를 만들 수 있다.

그러면 그들은 그들이 원하는 방식으로 정보를 찾을 수 있는 선택권을 갖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비디오 만드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이 비디오를 만드는 것을 도울 수 있다.

사람들이 자신만의 동영상을 입력할 수 있는 경품을 가지고 경연대회를 연다.

또한, 참가자들에게 우승한 비디오가 당신의 사이트에서 광고가 될 것이라는 것을 알리십시오.

마케팅 비디오가 보다 전문적으로 보이도록 하려면 삼각대에 투자하십시오.

흔들리는 것처럼 보이는 비디오는 공포 영화나 아방가르드 성격의 영화에만 적합하다.

당신은 꾸준하고 부드러운 패닝을 목표로 하고 싶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나머지 비디오를 볼 것인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단지 몇 초의 시간을 갖는다.

그 비디오를 공유하고 공유하고 공유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친구와 가족에게 이메일을 보내세요.

거기에 블로그 포스트를 써라.

고객에게 이메일을 보내거나 실제 메일을 보내서 고객에게 단어를 전파하도록 알리십시오.

그것을 페이스북, 유튜브 또는 다른 비디오 아웃렛에 추가해라.

할 수 있는 한 말을 퍼뜨려라!

동영상을 YouTube와 기본 웹 사이트에 게시하십시오.

기존 고객들은 당신의 동영상을 보기 위해 유튜브를 방문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만약 그것이 당신의 사이트에 있다면 그들은 그것을 보고 볼 수 있을 것이다.

구글은 당신의 비디오 보기가 어디에서 오든 세어줄 것이기 때문에 당신은 어떤 뷰도 잃어버릴 것을 염려해서는 안 된다.

동영상에서 진실하고 정직해야 한다.

동영상의 숨겨진 의제는 즉시 역효과를 낼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제품을 팔고 싶다면 그들에게 그렇게 말해라.

의견을 모니터링하고 응답하는 것은 고객의 참여를 유도하는 좋은 방법이다.

다른 사업주들과 함께 일하고 당신이 하는 일에 전문가가 되어라.

비디오 마케팅을 시행하는 많은 방법들이 있다.

온라인 노출, 자신을 신뢰할 수 있는 전문가로 내세울 수 있는 기회는 무궁무진하다.

멋진 계획을 세우고 첫 번째 비디오의 시작 날짜를 설정하십시오.

당신이 당신의 사업에 대해 보게 될 혜택은 당신을 놀라게 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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