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과 함께 편안하게 살 수 있는 방법

이명과 함께 편안하게 살 수 있는 방법

이명과 함께 편안하게 살 수 있는 방법

이명은 질병으로 간주되지 않는다.

하지만, 그것은 가중된 스트레스의 주요 원인이다.

사람들이 이명을 얻는 데는 많은 이유가 있다.

당신의 이명의 구체적인 원인을 규명하는 것은 시간이 걸릴 수 있고, 때때로 당신은 실제로 그것으로부터 영원히 자신을 자유롭게 할 수 없다.

이것은 당신이 그것에 대처하거나 관리하는 효과적인 방법을 찾을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다음 조언은 이명 처리를 도울 수 있다.

당신의 이명을 악화시키는 소음이 있을 것이라는 것을 아는 행사에 참여하지 마십시오.

만약 당신이 어떤 이유로 할 수 없다면, 귀마개를 사용해야 한다.

이명의 주요 원인들 중 하나는 극도로 시끄러운 환경에 있기 때문이다.

이명 증상이 악화되는 것을 원치 않는다면 더 이상의 귀 손상이 발생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또한 더 이상의 플레어 업을 방지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밤에 같은 스케줄로 자는 것은 이명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명증은 환자들이 잠을 자고 잠을 잘 수 있는 능력을 방해한다.

잠잘 때 편안한 일상은 여러분이 숙면을 취하는 데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다.

또한 약간의 스트레칭과 호흡법을 시도해보는 것도 고려해보라.

이것은 여러분을 편안하게 하고 혈압을 낮출 수도 있다.

이명 증상이 악화되지 않도록 귀마개를 사용하지 않고 수영하지 마십시오.

수영 후 귀에 물이 박히는 질환인 수영객의 귀는 이명 증상을 더욱 악화시킨다.

이상하게도 샤워할 때는 귀마개까지 착용해야 한다.

스트레스를 줄이기 위해 매일의 활동을 정리하면 알려진 이명 트리거를 줄일 수 있다.

업무 문제를 직장에 맡기는 법을 배우고, 쉬는 날에는 쉴 수 있는 방법을 찾아라.

시끄러운 소음은 이명 발생 가능성을 높일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피하십시오.

매일 큰 소음에 노출되면 귀 안의 작은 세포에 돌이킬 수 없는 손상을 입힐 수 있다.

귀는 한 번 손상되면 회복되지 않으니, 청력이 남아 있을 때 잘 관리해라!

명상은 이명과 관련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명상은 심신을 이완시키는 효과로 잘 알려져 있다.

그것은 뇌에 초점을 맞추는 훈련을 제공하고 우리 모두가 직면하는 일상적인 산만함을 제거한다.

명상의 이러한 이점은 이명 환자들이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주는 해결책이 될 수 있다.

음식 섭취량을 바꾸는 것을 고려해보라.

많은 이명환자가 특정 음식 섭취를 자제하고 다른 음식을 섭취하면 호전된다고 보고한다.

많은 사람들은 카페인 섭취를 줄이거나 B12와 같은 보충제를 먹는 것을 제안한다.

그러나 한 번에 한 가지만 변경해야 하기 때문에 차이점을 발견하면 이러한 변경의 원인이 무엇이었는지 알 수 있다.

의사에게 연락하다.

이명의 첫 징조에서 적절한 진단을 받을 수 있을 정도로 신경을 써야 한다.

의사는 당신에게 이명 처리 방법에 대해 제안할 수 있을 것이다.

그는 이명의 원인이 무엇인지 알아보기 위해 특정한 테스트를 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여러 가지 원인에 의해 야기된 이명으로 고통 받고 있으며, 이 질환은 많은 불편함을 초래할 수 있다.

다행히도 이 질환에 대한 치료 방법이 있다.

다양한 치료 선택권이 제공될 수 있지만, 어느 쪽이 효과가 있고 어느 쪽이 그렇지 않은지 아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당신의 이명이 당신을 실망시켰다면 지난 몇 단락에서 배운 것을 사용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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